top of page

몬테카를로 트리톤 메인 이벤트에서 미칼라이 바스카보이니카우 우승: 벨라루스의 스타, 역대 최대 상금 획득



미칼라이 바스카보이니카우의 트리톤 메인 이벤트 승리

미칼라이 바스카보이니카우(Mikalai Vaskaboinikau)는 2024년 몬테카를로 트리톤 슈퍼 하이 롤러 시리즈 메인 이벤트에서 우승하며 포커 세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이 대회는 125,000달러 바이인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171명의 참가자가 몰려 총 상금 풀은 21,375,000달러에 달했습니다. 바스카보이니카우는 이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4,737,000달러의 상금을 획득했습니다​ (Triton Poker)​​ (Poker News Home)​.


대회 진행과 주요 순간

대회는 화려한 선수 입장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초반에는 이고르 야로세브스키(Igor Yaroshevskyy)가 칩 리더로 나서며 주목을 받았으나, 필 아이비(Phil Ivey)가 강력한 플레이를 펼치며 상위권에 진입했습니다. 바스카보이니카우는 대회 중반에 여러 차례 올인 상황을 극복하며 칩 리더로 올라섰습니다. 특히, 그는 빅 슬릭(에이스와 킹)을 이용해 필 아이비를 탈락시키며 결승전을 앞둔 3인 플레이로 진입했습니다.

결승전에서는 바스카보이니카우가 데얀 칼라두르제비치(Dejan Kaladjurdjevic)와의 대결에서 승리하여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잭-디스를 들고 올인한 칼라두르제비치를 식스 페어로 막아내며 깔끔하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Poker News Home)​.


트리톤 메인 이벤트의 의의

이번 승리는 바스카보이니카우에게 있어 포커 커리어의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그는 이 우승으로 커리어 상금 총액을 8.3백만 달러 이상으로 늘리며, 포커 세계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또한, 이번 대회는 벨라루스 출신의 포커 플레이어로서 그의 능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Triton Poker)​.


향후 전망

바스카보이니카우의 승리는 트리톤 시리즈의 높은 경쟁력과 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앞으로의 대회에서도 그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트리톤 시리즈는 계속해서 세계 최고의 포커 플레이어들을 모아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포커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