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다니엘 스미스, 몬테카를로 트리톤 인비테이셔널 우승 및 387만 달러 획득

트리톤 몬테카를로: 첫 4명의 우승자와 그들의 경이로운 승리

2024년 트리톤 슈퍼 하이 롤러 시리즈가 몬테카를로에서 열리며, 포커 팬들의 열광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200,000 바이인 특별 트리톤 인비테이셔널 이벤트가 주요 이벤트로 진행되었으며, 이 이벤트에는 최고 프로와 비즈니스 레크리에이션들이 참가했습니다.


첫 번째 우승자는 다니엘 스미스(Daniel Smith)로, 그는 이 이벤트에서 73명의 참가자를 제치고 $3,870,000의 상금을 획득했습니다. 스미스는 이번 승리로 자신의 첫 트리톤 타이틀을 거머쥐었으며, 커리어 통산 상금 총액을 $49.1 million으로 늘렸습니다.


두 번째 우승자는 마리오 모스벡(Mario Mosböck)으로, 그는 오스트리아 출신의 전 축구 선수입니다. 모스벡은 $2,690,000의 상금을 획득하며, 다니엘 스미스와의 헤즈업 경기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세 번째 우승자는 홍콩 출신의 엘튼 창(Elton Tsang)으로, 그는 $1,780,000의 상금을 차지했습니다. 창은 준결승전에서 강력한 플레이를 펼치며, 결승전에서 아쉽게 패했지만 여전히 큰 상금을 거머쥐었습니다.


네 번째 우승자는 프랑스의 장-노엘 토렐(Jean-Noel Thorel)로, 그는 $1,390,000의 상금을 획득했습니다. 토렐은 이번 시리즈에서 뛰어난 전략과 기술을 보여주며 상위권에 진입했습니다.


대회의 중요성과 향후 일정

트리톤 슈퍼 하이 롤러 시리즈는 매년 최고 수준의 포커 플레이어들이 모여 경쟁하는 자리로, 이번 몬테카를로 스톱은 그 중에서도 특히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향후 일정으로는 더 많은 하이 스테이크 이벤트들이 계획되어 있으며, 전 세계의 포커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의 성공은 포커 커뮤니티 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앞으로의 트리톤 시리즈 이벤트들에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회수 2회댓글 0개

Comentarios


bottom of page